펀픽, 친환경 난방시스템, 전기컨벡터 mill 1200M 온풍기 인기몰이
상태바
펀픽, 친환경 난방시스템, 전기컨벡터 mill 1200M 온풍기 인기몰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워진 날씨 덕에 따뜻한 온풍기 판매량이 급증하였다. 이 중 산소를 태우지 않고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대류식 친환경 난방시스템 ‘전기컨벡터 mill 1200M 온풍기’를 소개한다.

▲ 전기컨벡터 mill 1200M 온풍기

mill 전기컨벡터 온풍기는 알루미늄 히터를 통해 산소를 태우지 않으면서 자연적인 대류현상을 이용해 실내를 따뜻하게 하는 컨벡션 시스템(대류방식)을 사용했다.

또한, 북유럽 감성의 화이트&블랙의 고급스런 패널을 적용해 언제 어디에서나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카본 히터는 온화한 불빛을 발산한다. mill 전기컨벡터 온풍기는 알루미늄 히터를 통해 산소를 태우지 않으면서 자연적인 대류현상을 이용해 실내를 따뜻하게 하는 컨벡션 시스템(대류방식)을 사용하였다.

전면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이 동작하지 않거나 외부 표면 온도가 40도 이하라면 검정색을, 제품이 동작하고 외부 표면 온도가 40도 이상이면 빨간색을 띈다.

공기의 순환을 조금 더 빠르게 하기 위한 터보 기능, 1시간 단위로 설정 가능한 타이머 기능으로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이동과 보관에 효율적인 이동식 바퀴와 손잡이가 달려있다.

또한, 제품이 넘어졌을 때를 대비해 자동으로 전원이 OFF 되는 기능과 온도 조절, 자동온도 조절, 비복귀 온도 조절 장치 등 다양한 안전 장치를 갖추고 있다.

전기컨벡터 mill 1200M 온풍기는 방수등급 IPX 4등급으로 생활 방수를 적용했고 따뜻한 공기는 위로 보내고 차가운 공기는 아래로 보내는 현상을 이용한 대류식 난방 시스템 덕분에 냄새, 연기, 소음이 적다.

전기컨벡터 크기는 650x400x85mm, 약 5.8kg이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현재 구매율이 높다.

본 제품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