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혼놀족 위한 ‘RC카, 가정용 게임기’ 기획전 진행…소파베드 증정
상태바
펀픽, 혼놀족 위한 ‘RC카, 가정용 게임기’ 기획전 진행…소파베드 증정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10.17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혼자서도 재미있게 노는 혼놀족을 위한 가정용 게임기와 미니 RC카 기획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기획전 제품 중 하나인 내 멋대로 스파이더맨 RC카는 주행 중 스파이더맨이 넘어져도 반동으로 일어나는 제품이다. 2.4GHz 주파수를 지원해 반응속도가 빠른 무선 조종거리를 함께 제공한다.

직진과 좌우 전환이 가능해 넘어지면 360도 회전하며 일어난다.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제작됐고 무독성 ABS 재질을 사용해 아이들도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제품 뒷면을 나사로 튼튼하게 고정해 내구성이 좋다.

986가지 추억의 고전 게임을 담고 있는 조이스틱 오락기 가정용 게임기 슈퍼챔프 V5는 TV, 빔 프로젝터, PC 등과 호환되며 무각 조이스틱을 사용해 실제 오락실에서 쓰는 조이스틱과 같은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64비트 고해상도 800x600 최신 버전 마이크로 칩을 사용해 조이스틱과 본체의 콘솔의 반응 속도 딜레이를 최소화 했으며 8mm 메탈 상판으로 업그레이드해 내구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현재 펀픽에서는 가정용 게임기/RC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뉴 소파베드(100개 한정수량)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