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다기능 피니셔 'FG10' 출시
상태바
리소코리아, 다기능 피니셔 'FG10'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7.01.1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는 다양한 문서 제작을 지원하는 사무기기 옵션 '다기능 피니셔 FG10'(이하 FG10)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리소코리아에 따르면, FG10은 분당 120매로 출력이 가능한 초고속 풀컬러 잉크젯 프린터 '컴컬러 FW 시리즈'에 옵션으로 장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펀칭, 스테이플, 접지 등 여러 후가공 처리를 지원해 리플렛, 소책자, 홍보자료 등 다양한 문서를 제작할 수 있다.

FG10은 최대 100매 용지의 스테이플링이 가능하고, 2구, 4구 펀칭을 지원한다. 2단 접지 및 소책자 2단 접지 모두 가능하며 최대 60페이지를 중철 스테이플링 한 소책자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추가 옵션인 '폴더 유닛 FG10'은 다기능 피니셔에 추가 장착해 다양한 접지를 지원한다. A4용지를 3단 접지할 수 있으며, A3용지는 Z-접기 형태로 접지해 각종 그래프나 차트를 출력한 A3 사이즈의 문서 파일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다기능 피니셔 FG10은 기업에서 주로 외주업체를 통해 제작하던 리플렛, 소책자, 홍보자료를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어 비용 절감 및 생산성 향상에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소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