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오는 20일까지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 B.O.SS(Balanced Optical SteadyShot)을 탑재한 4K 액션캠 'FDR-X3000'을 체험할 수 있는 '액션캠B.O.SS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겨울스포츠, 여행, 아웃도어, 수중 레저 등 다양한 액티비티 및 취미 활동을 즐기고 활동 모습은 담아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나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체험단 활동은 오는 25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되며, FDR-X3000을 비롯해 소정의 활동비, 새로 출시된 핑거 그립(AKA-FGP1), 모자 마운드(AKA-CAP1), MC 프로텍터(AKA-MCP1) 등을 포함한 30여종의 액션캠 액세서리 중 최소 2종을 선택해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 활동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FDR-X3000R(라이브 뷰리모트키트) 1명, HDR-AS3000R(라이브 뷰리모트 키드) 1명, 64GB SD카드 2명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소니 4K 액션캠 FDR-X3000에는 소니의 프리미엄 캠코더 브래드인 핸디켐에 탑재돼 있어 왔던 공간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 기술이 적용돼 기존 전자식 손떨림 보정의 단점을 크게 개선하고 4K 촬영시에도 탁원한 흔들림 보정 성능을 발휘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최초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이 적용된 FDR-X3000은 액션캠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다양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고해상도의 4K 영상을 제공하는 '액션캠 B.O.SS'의 진가를 직접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