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키캡놀이 즐겨보자, 비프렌드 ABS 104키 이중사출 컬러키캡
상태바
저렴한 가격으로 키캡놀이 즐겨보자, 비프렌드 ABS 104키 이중사출 컬러키캡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2.29 14: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매력은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불빛과 더불어 한번 맛 들면 헤어 나오기 힘든 화끈한 타건감에 있다. 그리고 하나가 더 있다. 바로 ‘키캡놀이’. 내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키캡은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기존 키보드에 색다른 재미를 불어 넣는다. 입력장치 및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비프렌드는 이러한 키캡놀이를 위한 높은 가성비의 새로운 키캡을 선보였다.

 

6가지 화려한 컬러

비프렌드가 새롭게 선보인 ABS 104키 이중사출 컬러키캡은 밋밋한 색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확실한 컬러를 드러내는 키캡이다. 옐로우, 그린, 블루, 오렌지, 블랙, 화이트 등 총 6가지 색상은 원색 그대로를 표현해 내 기계식 키보드의 조명과 어울려 더욱 더 화려한 키보드를 연출할 수 있다.

▲ 원색 그대로의 키캡은 키보드의 화려한 조명과 함께 높은 시인성을 제공한다.

특히 ABS 104키 이중사출 컬러키캡은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방향키와 W/A/S/D 키, 키보드 중앙 문자열을 포함해 전체 키보드 키를 전면 교체할 수 있는 104키로 구성됐으며, 체리식 및 마제식 등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이중사출은 영문은 물론 한글까지 적용됐으며 RGB 또는 LED 조명에서 화려한 시인성을 제공한다. PBT 소재보다 가벼운 중량감의 ABS 타입을 적용해 탄력적이고 경쾌하며 부드러운 키감을 선사한다.

▲ 영문은 물론 한글까지 이중사출을 적용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ABS의 타입을 적용해 탄력적이고 경쾌한 키감을 선사한다.

 

스텝스컬쳐2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연출

타이핑시 손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스텝스컬처2 배열 방식을 채용해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에서도 자연스러운 키캡 연출이 가능하다. 키캡높이는 ‘ESC’ 가로 열과 ‘~’ 가로 열 1.1cm(이하 키캡 가로 중심 및 가로 열 기준), ‘Tab’ 0.9cm, ‘Caps’ 0.8cm, ‘Shift’ 0.9cm, ‘Ctrl’ 0.94cm로 미세한 차이의 이상적인 키 배열 구조로 편안한 타
이핑을 제공한다.

▲ 스텝스컬쳐2 방식을 채용해 타이핑 시 피로도를 줄여주며, 기존 키보드와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가성비 넘치는 현실적인 가격도 비프렌드의 ABS 104키 컬러키캡을 선택하는데 든든한 조건이다. 보통 키보드 전체를 교환할 수 있는 키캡세트의 경우 1만 원대 중후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비프렌드는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부담 없는 키캡 놀이 문화를 위해 절반에 가까운 9,000원의 소비자 가격을 책정했다. 따라서 새롭게 키캡을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 옐로우, 그린, 블루, 오렌지, 블랙, 화이트의 총 6가지 색상은 원색 그대로를 표현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는 키캡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hoco 2017-01-02 10:41:28
쩐다 가격 개싸당; 여지것 키켑 몇만원단위라 생각도안하고있었는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