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학습 방해 요소 차단한 태블릿PC '단기탭 LOCK' 출시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학습 방해 요소 차단한 태블릿PC '단기탭 LOCK' 출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2.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교육용 태블릿PC '단기Tab LO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기탭 LOCK은 게임, 인터넷, 채팅과 같이 인강 수강 과정 중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원천 차단하는 태블릿PC로, 학습용으로 허용되는 앱 외에는 설치 시 바로 삭제하는 'White List' 기능을 탑재해 인강 수강 시 방해되는 요소들을 미리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의 재생, 일시정지, 캡처, 탐색 등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는 인강 플레이어 전용 외장 바를 탑재했으며, 8,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완전충전 시 약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 기본 64GB 메모리에 64GB 추가 확장이 가능하며, C-Type USB를 채택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조세원 부대표는 "인터넷강의 학습에 최적화된 디바이스를 만들기 위해 단기탭 기획자들이 실제 수험생활을 수 개월간 경험해보며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단기탭 LOCK을 출시하게 됐다"며 "수험생들이 인강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의지가 필요한데, 이번 단기탭 LOCK을 이용한다면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단기탭 LOCK 출시를 기념해 보조배터리, 전용 보호 케이스/필름, 이어폰, 에코백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포함된 합격기원 팩 판매를 선착선 1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수능 인강 전문인 스카이에듀와 공단기 등 강의 수강생이 목표 시험을 합격할 경우 100% 환급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단기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