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무한 리필 잉크젯 복합기 'MFC-T800W'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브라더, 무한 리필 잉크젯 복합기 'MFC-T800W' 할인 이벤트 진행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6.12.20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프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드)는 '정품 무한 리필 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잉크젯 복합기 'MFC-T800W'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한 리필 복합기란 카트리지 형태의 전용 잉크 대신, 프린트에 장착된 잉크 탱크에 각 색상의 잉크만 보충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MFC-T800W'는 프린터, 스캐너, 팩스, 복사 기능을 갖춰 중소기업 및 소호에 적합한 잉크젯 복합기로, 흑백 6천 매, 컬러 5천 매까지 인쇄가 가능하다. 최대 인쇄 속도 11ipm(흑백), 6ipm(컬러), 최대 인쇄 해상도 1200x6000dpi를 지원하며 보더 리스 인쇄 기능을 통해 포토 전용지 인쇄시 여백없이 깔끔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

또 '무한 리필 탱크'가 본체에 내장돼있어 슬림한 사이즈를 제공하며,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처리해 잉크 잔존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를 장착해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도 지원한다.

한편 브라더는 연말연시를 맞아 'MFC-T800W'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및 정품 잉크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브라더 출력 무한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지마켓'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할인 쿠폰과 정품 블랙 잉크를 하나 더 추가 제공하며, 20매의 포토용지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MFC-T800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