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함께 한다, 제닉스 STORMX TITAN MARK Ⅴ 아이온
상태바
아이온이 함께 한다, 제닉스 STORMX TITAN MARK Ⅴ 아이온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0.3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닉스가 인기 MMORPG인 아이온과 손을 잡고 한정판 키보드를 출시했다.

‘타이탄 마크 V 아이온 에디션’은 기존 제닉스의 ‘타이탄 마크 Ⅴ’에 아이온 유저를 위한 각종 특전을 담은 기계식 키보드다. 1년 전 출시된 ‘스톰X 타이탄 아이온 에디션’ 보다 섬세한 디자인과 성능까지 놓치지 않아 아이온을 즐겨하는 유저라면 한번쯤 확인해보길 바란다.

키 스위치 교체 방식과 LED 백라이팅을 제공하는 타이탄 마크 Ⅴ와 동일한 가격에 특전까지 제공돼 아이온 유저가 아닌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제원

스위치 청축(교체 가능)

키 배열 104키

동시입력 무한입력

매크로 기능 H/W매크로

LED 백라이트 단색 백라이트

크기 435x125x35mm

무게 1.1kg

 

한정판 다운 마크 Ⅴ 아이온 에디션

▲ 아이템 쿠폰과 데바 키캡 2종, 키보드 및 PC등을 꾸밀 수 있는 아이온 스티커가 제공된다.

타이탄 마크 V 아이온 에디션의 가장 큰 특전은 아이템 쿠폰이다. 총 3가지 아이템을 쓸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통해 유저는 ‘30일 300시간 이용권’과 ‘악당로케트’, ‘특화된 악단 로케트’의 장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이템 쿠폰의 가치는 55,000원 상당으로 MARK Ⅴ 아이온 에디션의 가격이 79,000원이라는 점을 본다면 꽤나 알찬 특전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여기에 키보드에 장착할 수 있는 데바 키캡 2종과 키보드 표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가 추가로 증정된다. 특히 데바 키캡은 아이온 유저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아이온 게임을 즐겨하는 사용자를 위한 LED 모드도 제공된다. FN키와 숫자 7키를 동시에 누르면 아이온에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키의 LED만 켜지는 식이다.

 

게이밍에 적합한 기계식 키보드

타이탄 마크 Ⅴ는 알루미늄 상판이 적용된 비키 스타일 기계식 키보드로, 일반 플라스틱 키보드에 비해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다. 제닉스는 여기에 영문 폰트 이중사출 키캡을 장착해 키보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중사출 키캡은 각인이 쉽게 지워지지 않고 LED가 더욱 잘 투과되는 장점이 있다.

▲ 납땜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스위치, 배열 등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타제조사의 키스위치와 호환되지 않는다.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게이밍 키보드로 사용하기 좋다. 한 번에 많은 키를 입력해도 키 밀림이나 인식 오류가 없으며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모든 특수 기능은 FN키와 기능키 조합으로 작동되며, 매크로 설정도 제공한다.

 

간편하게 바꾸는 키 스위치와 LED

기계식 키 스위치를 사용자가 교체할 수 있는 QUICK SWAP을 도입했다. 숫자 열은 청축과 갈축을, 문자열은 적축을 사용하는 등 취향 따라 게임에 적합한 키보드로 만들면 된다.

▲ 적축, 갈축, 청축, 흑축의 스위치가 기본으로 4개 제공된다. 캡 리무버와 키 스위치 리무버가 함께 동봉됐다.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LED 백라이트도 특징 중 하나이다. 타이탄 마크Ⅴ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LED 백라이트로 총 11개의 LED 모드를 지원한다. FN키와 모드변경 키로 LED의 점멸 속도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 아이온 유저를 위한 LED모드를 작동시킨 모습. FN+숫자8~0 키를 누르면 게임 별로 자주 사용할만한 키의 LED가 켜진다.

타이탄 마크 Ⅴ 아이온 에디션은 한정판의 가치는 그저 적은 개수의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매력적인 성능과 특전에서 비롯된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고급형 키보드에서 볼 수 있는 알루미늄 하우징과, 특히 스위치와 LED를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도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