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악오디오, 국내 최대 애플 매장 ‘프리스비’ 입점
상태바
루악오디오, 국내 최대 애플 매장 ‘프리스비’ 입점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6.10.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전문업체 루악오디오가 국내 최대 애플 매장 프리스비에 입점한다.

루악 오디오 공식 수입사이자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인 ‘델핀’은 루악오디오가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이어 국내 최대 APR(Apple Premium Reseller) 스토어인 프리스비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프리스비는 명동, 강남스퀘어, 홍대, 건대, 여의도, 분당, 대전, 서면 등 8개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는 이 중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여의도점에서 루악오디오의 기기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루악오디오는 3월 국내 최대 디지털, 문구, 음반 등 종합 유통업체인 교보 핫트랙스에도 입점한 바 있다.

프리스비에서는 루악오디오의 ‘MR1’부터 ‘R4’까지 전시되어 한 자리에서 원하는 제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실용적인 데스크탑용 스피커 MR1, 미니 라디오 겸 블루투스 스피커 R1,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올인원오디오 R2, CD 마니아들을 위한 고급 통합형 오디오시스템 R4 등을 직접 만나보고 그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드라마 ‘엄마’, ‘아름다운 당신’, ‘마담 앙뜨완’, ‘불어라 미풍아’, ‘쇼핑왕 루이’, ‘더블유(W)’, ‘워킹맘육아대디’, ‘다시 시작해' 뿐만 아니라 영화 ‘검사외전’ 과 ‘좋아해줘’ 등 작품에서 보았던 제품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도 있다.

한편 프리스비에서는 루악오디오의 프리스비 입점을 기념해 루악오디오 구매 고객에게 프리스비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핀 관계자는 “오디오는 겉모양만 보고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직접 청음하고 몸으로 느껴 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직접 체험해 보면 다른 제품들과 루악오디오의 차이점을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