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소,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어뮤즈(Amuse)’ 런칭
상태바
넥소,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어뮤즈(Amuse)’ 런칭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10.1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액세서리 전문기업 넥소(대표이사 이광수)가 ‘Enjoy your smart life with Amuse’라는 슬로건 아래 어뮤즈 브랜드를 국내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사람을 즐겁게 하다’라는 의미인 어뮤즈는 딱딱하고 기계적인 이미지의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제품을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게 함으로써 사용자가 즐겁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목표로 출시됐다.

어뮤즈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된 제품군은 충전 솔루션, 마운트 솔루션, 케이블 솔루션, 스포츠 솔루션 등 총 4종류이다. 충전 솔루션인 퀄컴 퀵차지3.0 듀얼 차량용 충전기와 2.4A 초고속 듀얼 차량용 충전기, 케이블 솔루션인 스마트폰 퀵차지 전용 케이블 및 아이폰/아이패드용 MFi 라이트닝 케이블, 마운트 솔루션인 차량용 스마트폰 송풍구 거치대 및 자석 거치대, 스포츠 솔루션인 5인치·5.5인치용 스마트폰 암밴드와 피트니스 벨트 등이다.

이광수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브랜드인 벨킨의 제품들을 판매하며 쌓은 10년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스마트 기기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에 최신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을 접목시켜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사용자가 부담 없이 즐겁게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 브랜드 런칭의 목표”라며 “앞으로 블루투스 제품과 컴퓨터 주변기기 등 IT 전 분야의 액세서리 제품을 어뮤즈 브랜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