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위한 완전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
연일 폭염에 저녁에는 열대아로 많은 사람들이 무더위 때문에 힘겨워하고 있습니다. 휴가 시즌은 지났지만 그래도 어디든 무더위를 피해 떠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 역시 여름엔 물놀이만 한 게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즐거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흥을 돋아주는 음악인데 물놀이를 갈 때 전자제품을 가져간다는 것은 위험천만한 행동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우넷에서는 캠핑족이나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에게 외부 충격이나 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 전문 브랜드 에스디지털의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서브마린 X-2808을 선보였습니다.
캠핑을 위한 완전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
워터파크도 좋고 바다도 좋지만 역시 얼음장처럼 시원한 계곡물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계곡에서 즐거운 피서를 위해 신나는 음악 한곡 듣는 것도 참 좋을 텐데 일반 스피커라면 물 근처에서 사용하기 무척 부담스럽습니다만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은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라 물 걱정하지 않고 신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니 여행 갈 때 꼭 챙겨가면 좋겠네요.
가우넷에서 판매 중인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 패키지입니다. 아이들과 물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물놀이할 때 사용할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 필요했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네요. 박스 전면에는 방수 제품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피커가 물속에 풍덩 들어가 있는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박스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으며
판매 색상은 라임, 레드 컬러 이렇게 2종입니다.
에스디지털 Submarine X-2808이 어떻게 생겼는지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왼쪽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어댑터,
AUX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의 크기는 162 x 188 x 98.5mm이며 무게는 0.95kg입니다. 아웃도어 스피커로 사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와 무게를 보여주는데 전면에는 큼지막한 3.5인치 4.0W(최대 30W)의 스피커를 탑재해 야외에서도 강력한 입체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상단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야외활동 시 안정적인 휴대가 가능하고 외관은 실리콘 고무 범퍼를 적용해 야외 활동시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도록 단단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손잡이 아래쪽에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 버튼이 있는데 버튼에 이미지가 새겨져 있어서 어떤 기능의 버튼인지 한눈에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제품이기 때문에 버튼도 고무 커버로 감싸져 있네요.
조작 버튼 아래에는 조그만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디스플레이는 아니지만 현재 사용 중인 모드나 볼륨 조절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후면의 모습입니다. 커버 안쪽으로 다양한 단자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단단하게 커버로 닫혀있습니다.
커버를 열면 다양한 입출력 단자들이 보입니다. 왼쪽부터 USB 메모리 단자, AUX 단자, USB 충전 단자, MicroUSB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커버 안쪽으로는 침수를 방지하기 위한 방수 실링 처리가 되어 있네요.
하단은 내려놓았을 시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도록
상단보다 넓은 면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제공하는 충전 어댑터를 이용하거나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스마트폰 충전기나 PC 또는 차량에서도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에스디지털 Submarine X-2808은 4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으며 완충까지는 약 6시간, 재생 시간은 약 24시간으로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을 할 때 사용하기 적합한 사용시간을 보여줍니다.
블루투스 4.0으로 뛰어난 전송 속도와 낮은 전력 소모로 외부에서도 스마트폰과 무선 연결해 신나는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물과 멀리 떨어트려 놓고 에스디지털 서브마린은 물놀이 현장 가까이 놓고 사용하면 되는데 최대 30W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로 물 걱정 없이 신나는 음악을 감상하며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겠네요.
후면에 있는 USB 포트를 이용하면 MP3가 저장된 USB 메모리를 연결해 스마트폰 연결 없이도 자체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USB 메모리를 사용하려면 커버를 열어야 하기때문에 물놀이 때 사용은 불가능하지만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 시에는 스마트폰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USB 메모리를 삽입한 상태에서도 커버를 닫을 수 있도록 디자인하거나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라디오 청취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라디오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이 아닌 새로운 음악을 접할 수 있고 디제이의 목소리 그리고 다양한 사연을 듣는 재미가 있는 콘텐츠입니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에는 FM 라디오 수신 기능이 있어서 라디오도 편리하게 청취할 수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채널을 저장해 언제든지 원하는 채널을 찾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에스디지털 Submarine의 외부 입력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AUX 케이블을 이용해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기기나 아날로그 기기와 연결하면 에스디지털 서브마린을 이용해 시원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오디오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다면 X-2808의 외부 입력 기능을 이용해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은 단순히 블루투스 스피커 하나의 기능이 아닌 MP3 플레이어 외부 입력 스피커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스피커입니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은 후면에 USB 충전 포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카메라와 같은 USB 충전이 필요한 제품을 외부에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는데 이 배터리를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충전해야 할때 활용하면 좋겠네요.
입추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36도까지 기온이 올라가는 무더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8월이 지나도 이 무더위는 쉽사리 사라질 것 같지 않은데요.
아직 휴일이 많이 남아 있으니 찜통더위를 피해 산이나 계곡 또는 바다나 수영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여행을 떠날 땐 당연히 기분을 업 시켜주는 음악을 빼놓으면 안 되겠죠?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에게 계절이 따로 있나요. 언제든지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떠나면 그게 즐거운 여행이지요. 이렇게 캠핑을 떠날 때 물 걱정 파손 걱정 없는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을 챙겨 간다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은 IP67 등급의 방수가 가능한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로 생활방수는 기본이고 수심 1m 깊이에서도 30분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속에 30분이나 집어넣을일은 없을테니 그냥 가볍게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물놀이를 할 때 스피커에 물이 튀는 걸 두려워할 필요 없이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블루투스 스피커는 그냥 편하게 수영장 또는 계곡물에 함께 들어가 물 위에 띄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니 배터리 걱정 없이 캠핑장, 수영장, 계곡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나 계곡에서 물에 띄워 사용했다면 나중을 위해 한번 헹궈 주는 것도 좋겠네요. 물놀이 후 샤워장에 가지고 들어가 음악을 들으며 헹궈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출시된 제품들을 보면 보통 약간의 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는 생활방수입니다. 에스디지털 서브마린은 생활방수는 물론이고 수심 1m에서도 끄떡없는 IP67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방수가 되기 때문에 물놀이는 물론이고 실리콘 범퍼로 내구성까지 좋아 캠핑이나 야외활동에서도 파손 걱정 없이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아 튼튼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던 분들이라면 에스디지털 서브마린 X-2808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