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in1 노트북 ‘삼성 노트북 7 스핀’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2in1 노트북 ‘삼성 노트북 7 스핀’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노트북 7 스핀’ 출시와 함께 G마켓‧옥션에서 출시 프로모션을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플래티넘 실버 색상이 적용된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FHD 터치스크린 패널을 탑재해 노트북과 태블릿PC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2-in-1 노트북이다. 최신 인텔 6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i7 프로세서의 NT740U5L-Y74S, i5 프로세서의 NT740U5L-Y54S 모델 2종으로 구성됐다.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60도 회전 가능한 디스플레이와 4개의 센서로 화면 방향을 자동으로 변경해 제품을 4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활용 가능한 모드는 ▲기본 ‘노트북 모드’ ▲탁상형 달력 형태의 ‘스탠드 모드’ ▲키보드 부분을 180도 뒤로 회전시켜 세워놓는 ‘키오스크 모드’ ▲디스플레이를 360도 회전시키는 ‘태블릿 모드’로 다양한 모드 지원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9.6cm의 대화면과 외장형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며, DDR4 8G 메모리를 비롯, SSD와 HDD의 듀얼 스토리지까지 갖춰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삼성 노트북 7 스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정품 노트북 가방 ▲올레tv 모바일 90일 무료 체험권 ▲후지필름 프리미엄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 무료 제작 혜택 및 50% 할인 쿠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PC 구매 시 가지고 있는 중고 삼성 노트북을 보상 신청하면, 최대 60만원을 할인해주는 삼성전자 PC 보상판매 특별전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뛰어난 디자인의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을 증정하며, G마켓 내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우스, 액정보호필름 등 실용성 높은 사은품을 제공한다. ‘블로그 자랑하기’ 이벤트 참여자 중 최우수 작성자 1명에게는 갤럭시 노트7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지난 6월 미국에서 선 출시됐으며, 깔끔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갖춰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이베이코리아와의 마케팅 협약식(JBP)의 일환으로 G마켓 및 옥션에서 진행되는 만큼, G마켓 및 옥션 이용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