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80D 구매 시 야외 촬영에 필요한 추가 배터리 증정
상태바
캐논 EOS 80D 구매 시 야외 촬영에 필요한 추가 배터리 증정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7.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오늘 7월 15일(금)부터 오는 9월 6일(화)까지 ‘EOS 80D, 배터리 받고 하나 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은 EOS 80D 구매자들이 더욱 쾌적한 촬영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촬영 시 꼭 필요한 추가 배터리, 렌즈 후드, 64GB SD카드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캐논의 DSLR 카메라 ‘EOS 80D’로, 스틸 이미지는 물론 동영상 촬영 성능까지 뛰어난 제품이다.

올 크로스 45포인트 AF 시스템을 탑재하고 시야율 약 100%의 뷰파인더를 탑재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선명하게 포착한다. FHD 60p 촬영을 지원하고 듀얼 픽셀 CMOS AF를 탑재해 안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15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 EOS 80D 카메라 바디 또는 EOS 80D 렌즈 KIT를 구매하고, 9월 6일(화)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EOS 80D 렌즈 KIT의 경우,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함께 정품 등록 해야 한다.

‘EOS 80D + 18-135 IS USM 렌즈 킷’ 구매자는 정품 배터리(LP-E6N)와 야외 촬영 시 불필요한 빛의 투과를 막아 사진의 품질을 높여주는 전용 렌즈 후드를 받을 수 있다.

EOS 80D 카메라 바디 또는 ‘EOS 80D + 18-55 IS STM 렌즈 킷’을 구매하면 정품 배터리(LP-E6N)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정품 등록 완료 후 상품평을 등록하고 해당 URL을 등록한 이벤트 참여자는 64GB SD카드 메모리를 추가로 증정 받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여행, 나들이 등으로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은 풍경 사진부터 인물 사진까지 다양한 구도와 분위기의 사진을 찍기 좋은 계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든든한 여행 파트너 EOS 80D에 알찬 선물까지 받아 즐거운 여름휴가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