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체험존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 오픈
상태바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체험존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 오픈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5.09 09:5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조업체 스틸시리즈는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을 울산광역시에 5월 9일 정식 오픈한다.

울산광역시 연암동에 150평 규모로 자리한 ‘스틸시리즈 PC방 1호점’은 고사양의 게이밍 기어를 비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체험존이다. 실제로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패드, 헤드셋 등 스틸시리즈 장비들로 세팅됐다. 또한 스틸시리즈의 주력 제품들을 전시하는 공간도 마련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국내 1호점 PC방을 오픈한 스틸시리즈는 덴마크에서 시작해 유럽, 아시아, 미국 등 총 84개국에 진출한 게이밍 기어 글로벌 브랜드로써 프로게이머들이 제품 개발과 검증에 참여해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컨트롤러 등을 출시한다.

스틸시리즈의 장비는 세계 프로게이머 중 70% 이상이 제품을 사용하며 각종 리그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낸다. 하지만 고가라 비용 부담이 커 제품을 체험하기 쉽지 않았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스틸시리즈는 국내 PC 방 창업 전문업체인 ‘아프로워크’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고가의 비용 투자 없이도 다양한 스틸시리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PC 방 사업을 출범, 이번에 1호점을 열게 됐다. 

스틸시리즈 PC방 제휴업체인 아프로워크 유하영 팀장은 “스틸시리즈 PC방은 e-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게이머들이 비용 부담 없이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한 게이밍 기어를 이용할 수 있는 데에 중요한 목적이 있다”며 “향후에도 스틸시리즈와 손을 잡고 프리미엄 체험존을 점차 늘려 e-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여러 가지 프리미엄 장비의 체험은 물론 각종 게임대회나 전시존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훈남 2016-05-10 03:29:37
주소가 없어요...가보고 싶어도..

김종선 2016-05-09 13:53:05
대박나자 친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