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정의 달 5월 맞아 ‘가족 사랑 선물전’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가정의 달 5월 맞아 ‘가족 사랑 선물전’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5.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5월 한 달간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

먼저 삼성전자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중‧후반대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하고, TV‧세탁기‧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무풍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또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마련하고 삼성전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갤럭시 클럽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월 7,700원의 가입비로 1년 후 잔여 할부금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와 액정 교체 할인 등 차별화된 휴대폰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