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 개봉기 및 설치
상태바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 개봉기 및 설치
  • 굿맨 방선수
  • 승인 2016.03.15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굿맨의 굿 리뷰입니다(용인유진빠) 오늘은 자동차의 안전에 최우선 적으로 설치를 해야 하는 블랙박스를 소개합니다.

그동안 자동차는 엄청난 발전을 이루어서 자율 주행으로 운행하는 차가 나왔습니다. 물론 아직 초기 단계이긴 하죠.

그런데 자동차 메이커에서는 이상하리만큼 비적극적인 게 자동차용 블랙박스입니다. 그래서 블랙박스는 자동차 메이커가 아닌 블랙박스만 만드는 전문 업체가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왜?

제가 생각하는 자동차 회사의블랙박스 외면은 급발진입니다. 자사의 블랙박스가 급발진을 인정하게 될까봐 블랙박스를 생산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자기들이 블랙박스를 만들어 설치하면 제 발등을 찍는 결과가 나올 거라고 생각했을 겁니다. 좀 많이 쪼잔하죠?

물론 이러한 이유던 아니든 간에 자동차용 블랙박스는 많은 회사에서 생산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질도 천차만별이고 가격 또한 5배 이상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블랙박스 시장에선 제품의 선택도많이 중요합니다.

무조건 성능이 좋으니 구입해라 이런 건 사후관리의 부실에 뒤통수를맞기도 하는 게 현실입니다. 진짜 선택을 잘해야 하는 거죠.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엘지 이노텍에서 출시한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입니다. 엘지전자는 아니지만 일단 엘지그룹 계열사에서 블랙박스를 만든다니 믿음이 가는 게 사실입니다. 엘지 계열사에서 만드는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는 어떨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를 소개합니다. 개봉기와 설치기를 간단하게 보여드리고 추후 주행영상 위주로 한 번 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의 디자인은 초기 모델임에도 역시 엘지의 고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그레이 메탈릭 컬러에 라운드형으로 되어 있으며 3.5인치터치 액정을 채택해서 본체 크기에 비례해서 액정이 더 크게 보입니다.

물론 제가 사용해보니 터치감이 좀 무딘 게 아쉽더군요 다음 모델에선 개선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

 

 

엘지 이노텍 RNEK-MN31 2채널 블랙박스를 소개했습니다.

다음에는 주행 영상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최신 제품들이 FULL HD 화질로 출시가 되고 있는데 전방 HD/후방 VGA 화질은 좀 아쉬운 스펙입니다.

물론 고가의 제품이 아닌 보급형 제품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만 추후 나올 신제품은 FULL HD 제품에 가격도 높지 않도록 나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엘지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만들어 주세요.

제품의 내구성은 초기작이라 아직 검증이 안되어 있는 관계로 제가 사용하면서 녹화 품질과 오류가 있는지 등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리뷰에 봬요^^

 

본 리뷰는 스마트 PC사랑 메거진 블로그 기자로 엘지 이노텍에서 제품만 무상 제공받아 사용하면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