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혜택 알리기 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정품 CPU 혜택 알리기 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6.03.0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인텔 정품 CPU의 혜택을 알아보는 인텔 정품 CPU 영상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정품 CPU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리얼 A/S 후기 이벤트와 영상 시청 후에 퀴즈를 풀어보는 이벤트 등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정품 CPU 사용자의 리얼 A/S 후기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 사용 중 겪었던 A/S 후기를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이 증정된다.

영상퀴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상식을 묻는 퀴즈에서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3명), 게이밍 마우스(4명)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는 인텔 코리아의 한국 정식 파트너인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불명확한 경로를 통해 국내에 들여 온 병행수입품 등 일명 ‘비정품 CPU’와 달리 사후지원과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돼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정품 CPU 유저는 A/S 3년 무료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센터 서비스 제공, 불량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 교환, A/S 택배 이용 시 왕복 배송 비 무료 혜택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품 CPU의 정품 여부 및 혜택 확인은 정품 인증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