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오디오, CES 2016서 2016년 신제품 라인업 공개
상태바
몬스터 오디오, CES 2016서 2016년 신제품 라인업 공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6.02.25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커와 헤드폰으로 해외 스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몬스터 오디오가 전 세계 가전 및 IT 업계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 CES 2016을 통해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몬스터는 블루투스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헤드폰을 비롯해 이어폰과 스피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벤틀리와의 콜라보레이션, 몬스터 콘서트를 통해 건재함을 과시했다.

2016년 사운드의 트렌드로 아웃도어를 들 수 있는데 이는 예전부터 몬스터가 관심을 가졌던 분야로 방수 헤드폰과 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었다. 남들보다 앞선 몬스터의 제품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좀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2016년 몬스터 오디오는 신제품으로 크게 몬스터 슈퍼스타 시리즈, 몬스터 클라리티 HD 시리즈, 몬스터 엘리먼츠 시리즈, 몬스터 파탈리티(게임 헤드폰) 시리즈, 몬스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을 공개했다.

 

슈퍼스타 패밀리의 완성본

몬스터 슈퍼스타 시리즈(MONSTER SUPERSTAR SERIES)

▲ 몬스터 슈퍼스타 시리즈 - 슈퍼스타 블라스터, 슈퍼스타 핫샷

몬스터 슈퍼스타 시리즈는 아웃도어 제품으로 MAX&MIN으로 표현될 수 있는 제품은 바로 ‘몬스터 슈퍼스타 사운드블라스터’와 ‘몬스터 슈퍼스타 핫샷’이다.

2014년에는 ‘슈퍼스타 오리지널’ 발표, 2015년에는 ‘슈퍼스타 백플로트’ 출시, 그리고 2016년도에 ‘사운드 블라스터’와 ‘핫샷’을 발표하며 슈퍼스타 패밀리를 완성했다.

이 슈퍼스타 패밀리는 블루투스를 통한 무선 및 3.5MM AUX의 연결이 가능하고 방수/방진은 물론 아웃도어를 위한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퓨어 몬스터 사운드를 바탕으로해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국내 출시가는 7만 9천원에서 59만 9천원이며 여름 시즌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저렴, 품질은 최상

몬스터 클라리티 HD 시리즈(MONSTER CLARITY HD SERIES)

▲ 몬스터 클라리티 HD 시리즈 - 클라리티 HD BT, 클라리티 HD ON

몬스터 클라리티 HD 시리즈는 2014년 처음 선보인 몬스터 헤드폰·이어폰 시리즈로 2016년에도 2개의 모델을 추가했다. 블루투스의 유행을 타고 선보이는 이 두 제품은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온이어 헤드폰이다.

몬스터 입문라인인 몬스터 클라리티 HD IE / ON의 경우 가격은 낮추고 제품의 완성도는 높여 오히려 상위 라인보다 더 좋은 음질 및 기능을 제공한다.

 

디자인과 색감으로 주목

몬스터 엘리먼츠 시리즈(MONSTER ELEMENTS SERIES)

▲ 몬스터 엘리먼츠 시리즈 - 엘리먼츠 BT 스피커, 엘리먼츠 OE, 엘리먼츠 ON

몬스터 엘리먼츠 시리즈는 몬스터 헤드폰 중에서 2014년과 2015년에 많은 사랑을 받은 24K 디자인의 블루투스 버전이다. 단단하고 강렬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힙합 문화를 선도하는 젊은 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

쉐임리스 오버룩(SHAMELESS OVERLOOK) 디자인의 엘리먼츠 시리즈는 과감한 디자인에 블루투스 신기술을 얹은 오버이어 제품과 여성용 온이어 제품,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총 3개 라인이 출시될 예정이다.

 

게이머들의 신세계

몬스터 파탈리티(게임 헤드폰) 시리즈(MONSTER FATAL1TY SERIES)

▲ 몬스터 파탈리티(게임 헤드폰) 시리즈 - 파탈리티 FXM100, 파탈리티 FXM200

몬스터 파탈리티(게임 헤드폰) 시리즈는 게이밍 헤드폰으로 북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이머 패탈리티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게이머 패탈리티는 총 12번의 세계 이스포츠 우승 경력이 있는 인기 게이머로 이전에도 각종 컴퓨터 브랜드와 협업해 게이밍 전용 컴퓨터, 마더보드, 그래픽 카드 및 마우스 등의 제품을 출시해서 시장에서 성공한 바 있다.

몬스터와 콜라보레이션한 파탈리티 시리즈는 강렬한 붉은색을 바탕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가상사운드를 전해주는 신기술을 적용해 게이머들에게 많은 부분을 어필할 제품이다.

 

몬스터 오디오의 2016 기대작

몬스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MONSTER ADIDAS PERFORMANCE SPORT LINE)

▲ 몬스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 - 아디다스 스포츠 IE, 아디다스 스포츠 ON

몬스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스포츠 라인은 2014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호평을 받은 몬스터와 아디다스와의 콜라보레이션 2탄이다.

최근 불고 있는 아웃도어 유행과 운동 열풍에 힘입어 지난 10여 년간 스포츠 헤드폰, 이어폰 카테고리 제품에 힘을 쏟은 몬스터의 가장 기대되는 제품이다.

고성능이라는 아디다스 퍼포먼스 콘셉트가 잘 입혀진 제품으로 스포츠 라인은 총 6종류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