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다나와 ‘히트브랜드’&에누리닷컴 ‘베스트 어워드’ 선정
상태바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다나와 ‘히트브랜드’&에누리닷컴 ‘베스트 어워드’ 선정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2.2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기업인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대표 주부식, www.jblab.kr)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에누리닷컴 양사에서 각각 진행한 ‘히트 브랜드’와 ‘베스트 어워드’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다나와에서 실시한 ‘2015년 하반기 히트 브랜드’의 포터블스피커 부문에 제이비랩이 선정됐다. 선정된 상품목록은 '제이비랩 빅뱅'과 더불어 '제이비랩 HRS-20XB', '제이비랩 EXTREME BE100'다.

또한, 에누리닷컴에서 실시한 ‘2015 베스트 어워드’에서 Best상품 중 디지털/가전 부문에 '제이비랩 빅뱅'이 올랐다.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관계자는 “제이비랩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에누리닷컴에서 히트 브랜드와 베스트 어워드에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해 최상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비랩 빅뱅은 최대출력 60W의 스피커로 메탈이 적용된 2개의 고급 라디에이터 서버우퍼와 완벽하게 밀폐된 인클로저가 특징인 제품이다. 가성비가 높고 뛰어난 음질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