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BS, 제15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 진행
상태바
캐논BS, 제15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 진행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2.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 대표이사 김천주)가 제15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CKBS의 나눔사랑÷ 캠페인은 분기에 한 번씩 장애인 고용기업 또는 장애인 관련 복지기관을 찾아 레이저 복합기를 기부하는 행사로, 사무환경이 열악한 장애인 복지단체에 힘을 보태고자 지난 2011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다. 특히 CKBS가 전달하는 기부 제품은 캐논에 소속돼 있는 장애사원들이 직접 생산하는 ‘MF226dn’ 을 이용하고 있어 기부 행사에 보다 특별한 의미로 더하고 있다.

 

▲ (왼쪽부터) CKBS 강남지사 이재필 과장, CKBS 강남지사 오대영 부지사장, 양평군장애인복지관 이유미 사무국장, 이수 부장, 유일수 선임사회복지사

15회째를 맞은 이번 나눔사랑÷ 캠페인의 주인공은 경기도에 위치한 양평군장애인복지관으로 선정됐다. 지난 15일 CKBS 오대영 강남부지사장을 비롯한 캐논 관계자들이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레이저 복합기 MF226dn을 전달했다. 또한 CKBS는 이 기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다과회를 함께 열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기부 행사가 진행됐다.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은 경기도 양평군에 유일하게 자리 잡은 장애인복지관으로 지난 2014년 7월 문을 열었다. 정보소외계층의 정보 격차를 좁히기 위해 정보화 교육을 무료로 실시하는 등 지역 내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관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21개의 무료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정보화 교육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의 이유미 사무국장은 “나눔사랑÷ 캠페인을 통해 기부 받은 복합기는 정보화 교육장에 설치해 기관을 이용하시는 분들과 함께 활용할 계획”이라며, “교육생 가운데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나 각종 자격증을 목표로 공부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