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X 구매고객에 키보드 증정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라데온 R9 380X 구매고객에 키보드 증정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2.1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vo Clicker K7 RAINBOW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12월 10일(목)부터 2016년 1월 31일(일)까지 기가바이트 Radeon R9 380X G1게이밍 그래픽카드 구매 시 Wevo Clicker K7 RAINBOW 플런저 게이밍 키보드(이하 클리커K7)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AMD코리아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늘(12월 10일)부터 한 달여간 계속되며, 게이밍 키보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클리커K7은 기계식키보드의 키감과 타격음을 살린 플런저 키보드다. 13가지 화려한 RGB컬러를 사용해 3단계 밝기 조절 및 색상 패턴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물, 음료, 커피 등을 쏟아도 흘려버리는 비키 구조의 생활방수 설계와 6개 이상의 키를 동시에 누를 때 발생하는 입력 지연 현상을 최소화하는 안티고스트 기능을 지원한다. 실버화이트, 골드화이트, 블랙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 클리커K7은 그래픽카드 구매 시 임의의 컬러로 일대일 발송된다.

 

기가바이트 Radeon R9 380X G1게이밍은 기가바이트 자체 선별 과정인 GPU Gauntlet을 통과한 GPU만을 사용해 뛰어난 오버클럭 성능을 보장한다. UDV(Ultra Durable VGA) 디자인과 고성능 전원부를 사용해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차세대 WINDFORCE 쿨링시스템과 함께 그래픽카드의 온도에 따라 팬과 LED가 ON/OFF 되는 ‘Stop & Spin’ 솔루션을 적용했다. PCB보호를 위해 백 플레이트를 탑재했고, 차가운 공기를 광폭 히트싱크에 더욱 원활히 전달시킬 수 있도록 쿨링팬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했다.

기가바이트 Radeon R9 380X G1게이밍은 제이씨현시스템㈜를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서비스가 적용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http://gigabyte.jchyu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의 관계자는 12월 1일 부터 9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 게이밍 키보드를 받지 못한 고객은 성명, 주소, 연락처, 영수증 캡처 이미지(구매내역), 제품 시리얼 번호을 vga@jchyun.com으로 보내면 확인 절차를 통해 키보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