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 PC 플랫폼 출시
상태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 PC 플랫폼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09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의 1대1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GUILTY GEAR Xrd -SIGN-) PC 버전을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12월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은 혁신적인 그래픽과 세련된 배틀 시스템으로 1998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신작이다. 캐릭터를 비롯해 배경까지 3D 그래픽으로 만들었지만, 손수 그린 것처럼 보이는 비주얼 혁명을 통해 화려함과 2D 게임성까지 모두 잡았다. 여기에 ‘로망 캔슬’을 새롭게 변경해 플레이도 더욱 깊이 있어졌다.

 

신 캐릭터 포함, 총 17명 캐릭터

솔, 카이를 비롯한 시리즈 인기 캐릭터 12명에, 신캐릭터 ‘배드맨’, ‘신’, ‘램리썰’, ‘엘페르트’, ‘레오’가 가세해 개성 넘치는 17명의 캐릭터들의 새로운 배틀이 펼쳐진다. 신, 엘페르트, 레오는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통화를 사용해서 언락할 수도 있고 바로 사용하고 싶다면 다운로드 콘텐츠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다채로운 게임 모드

격투 게임의 기본부터 설명해주는 ‘튜토리얼 모드’를 시작으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마음껏 훈련이 가능한 다양한 ‘연습 모드’가 충실하게 탑재됐다.

또한, 게임 내 일러스트나 BGM등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나 파고들기 요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M.O.M 모드’ 등 플레이어를 만족시킬 다채로운 게임 모드가 준비돼 있다.

TV 애니메이션과 어드벤처 게임의 연출 방식을 융합한 ‘스토리 모드’는 놓쳐서는 안 될 백미다. 장대한 길티기어 세계관의 이야기를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듯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모드

자신의 랭크를 걸고 진지한 승부를 즐기는 ‘랭크 매치’와 부담 없이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어 매치’가 ‘네트워크 모드’에 탑재됐다.

랭크 매치는 ‘아케이드’나 ‘트레이닝’ 등의 오프 라인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대전 상대를 기다릴 수 있으며, 플레이어 매치에서는 룸에 참가해 수많은 고수 플레이어들의 대전을 관전하면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길티기어 이그저드 사인은 길티기어 시리즈의 인기 보컬곡이 다수 수록된 ‘보컬 콜렉션’이 포함돼 출시되며,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2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발매 후 한 달 동안 시스템 보이스, 컬러 팔레트, 추가 캐릭터를 포함한 모든 다운로드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며, 2016년 1월 12일까지의 기간 한정 특전으로는 최신작 ‘GUILTY GEAR Xrd –REVELATOR-’의 아케이드판 오프닝곡인 ‘Wanna be Crazy(Vocal: Naoki Hashimoto)’가 추가로 증정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링크)및 다이렉트 게임즈(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