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이카루스,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3일(수) 공개하는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을 통해 캐릭터들이 새로운 능력과 스킬을 가질 수 있는 클래스 각성 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PVP와 PVE 요소가 어우러진 신규 전장 시스템과 더불어 향상된 그래픽과 최적화를 기반으로 한 신규 월드, 레벨 확장 등 대대적인 변화에 나설 계획이다.

사전예약은 오는 22일(화)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전설 아이템 풀세트가 담긴 ‘전설 장비 그대로 꾸러미’와 140레벨의 정예, 영웅 강화석 및 초월석, 빛의 전설 펠로우 등이 담긴 ‘2.0 프리미엄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신규 펠로우 2종도 공개했다. 깜찍한 외모의 ‘별이다냥’, ‘꽃이다냥’ 봉제 고양이 펠로우는 ‘흡혈’ 등 강력한 스킬 및 효과를 지녀 위대한 여정의 신규 지역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는 기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급 업데이트로, 향상된 그래픽과 최적화 시스템, 더욱 단단히 보완된 콘텐츠가 특징이다”라며 “앞으로 유저분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꾸준히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례적으로 지급하는 전설 아이템 풀세트와 함께 금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펠로우 2종까지 초특급 기회를 놓치지 말고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카루스 2.0 Premium 위대한 여정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링크) 및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