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솔루션, 북미 스피커 브랜드 ‘패러다임’ 프리스티지 시연회 개최
상태바
코리아솔루션, 북미 스피커 브랜드 ‘패러다임’ 프리스티지 시연회 개최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2.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시장의 국민 스피커 브랜드 패러다임(Paradigm)의 국내 공식 수입원 ㈜코리아솔루션 (대표 이한석)이 지난 12월 2일 신사동에 위치한 국내 오디오 커뮤니티 풀레인지에서 첫 시연회를 개최하였다.

시연회는 캐나다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프리스티지(Prestige) 라인을 선보였으며, 한 시간 반 동안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청음하고 패러다임 브랜드와 프리스티지 제품에 대한 설명으로 이뤄졌다.

패러다임의 프리스티지 라인은 차세대 X-PAL™알루미늄 드라이버와 특허받은 PPA™트위터 렌즈를 채용해 새로운 기술과 스마트엔지니어링으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아시아 총괄 디렉터인 로빈카이(Robin Cai)가 한국을 방문해 시연회를 빛내주었고 Atom monitor, Mini Monitor, Shift E1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코리아솔루션은 패러다임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다. 패러다임은 1982년에 설립된 패러다임은 캐나다와 미국에 걸쳐 400개 이상의 딜러와 전 세계 30개국으로의 수출로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빠르게 그 판도를 넓혀가고 있다. 대규모의 자체공장, 연구소, 시청실, 부품 개발실 등을 갖춰 자체적으로 생산하며 진보된 최신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리뷰와 각종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캐나다 최고의 스피커 제조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