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31주년 기념 한정 세트 완판 기념 감사 세일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31주년 기념 한정 세트 완판 기념 감사 세일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2.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드론 브랜드 DJI의 공식 공급원이자 국내 최대 드론 유통 서비스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에서는 창립 31주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완판 기념 고객 감사 특별 연말 이벤트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은 회사 창립 31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Ready to fly’ 세트의 완전 매진을 기념하고, 많은 고객들의 구매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고객 감사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팬텀 3 시리즈의 ‘고객 감사 특별 세트’는 팬텀 3 기체 1대, 19만 원 상당의 추가 배터리 1개, 22만 원 상당의 DJI 정품 백팩 1개로 구성된다. 팬텀 3 스탠다드 세트 108만 원, 팬텀 3 어드밴스 세트 148만 원, 팬텀 3 프로페셔널 세트 185만 원이며, 홈페이지(www.jch.kr)와 지마켓, 11번가 등의 오픈 마켓에서 특별 행사 가격으로 판매한다.(문의: drone@jchyun.com)

완판 기념 고객 감사 특별 행사는 오늘(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전문가용 항공 촬영 드론 인스파이어 1 시리즈도 본체 1대, 추가 배터리 1개 구성으로 인스파이어 1 싱글 리모트 380만 원, 인스파이어 1 듀얼 리모트 440만 원에 판매한다. 제이씨현시스템 드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은 쇼핑몰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제공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정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대해 매달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비행 교육, 전국 서비스 센터 이용, 초보 드론 교육 등의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달 정기 비행교육은 오는 12일 남양주 한강 시민 체육공원에서 실시한다. 더불어 용산 본사에서 운영하는 공식 수리 센터는 DJI 본사에서 엔지니어 트레이닝 과정을 최우수 성적으로 수료하고 공식 자격증을 가진 엔지니어가 직접 기술 지원을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