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소비자의 다양한 목적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
상태바
WD, 소비자의 다양한 목적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2.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스토리지 사용 용도를 고려해 HDD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HDD 제품군을 개편했다. 이제 더 명확해진 용도별 HDD 구분으로 누구나 더 쉽고 빠르게 알맞은 HDD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WD는 WD 블루(WD Blue), WD 블랙(WD Black), WD 레드(WD Red), 퍼플(WD Purple), WD 데이터센터(WD Datacenter)의 다섯 색깔 별로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학생, 회사원 등 일반적 작업을 주로 하는 PC 사용자 - WD 블루 
WD 블루는 데스크탑 및 올인원 PC 전용으로 설계돼 일상적인 컴퓨팅 작업에 적합한 하드 드라이브다. 영화, 게임, 파일, 응용 프로그램 등을 최대 6TB까지 제공되는 WD 블루에 저장할 수 있다. 빠르지만 부족한 용량의 SSD와 결합하면 용량과 성능 모두 만족할 수 있다.

고성능 HDD가 필요한 디자이너, 영상 편집자,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 WD 블랙
WD 블랙은 사진이나 비디오 편집이나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저장에 최적화된 최상의 워크스테이션용 하드 드라이브다. 최장 5년의 A/S 기간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해 전문가가 쓰기에 적합하다.

대규모 기업에서 개인 파워 유저까지, NAS 스토리지 사용자 - WD 레드
NAS 전용 드라이브 WD 레드는 NAS 및 RAID 환경 구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개인 및 소규모 사무실용 WD 레드, 그리고 중-대규모 기업까지 사용 가능한 WD 레드 프로로 제공된다. WD 레드는 안정적인 NAS 운영을 위한 높은 신뢰성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NAS 파트너십 경험으로 폭넓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안정된 CCTV 운영이 필요 - WD 퍼플
WD 퍼플은 감시 카메라 전용 드라이브로 연중무휴 상시 작동하는 HD급 감시 환경용으로 설계돼 감시용 보안 시스템 구축에 최적화된 드라이브다. 최대 8개의 하드 드라이브와 32대의 카메라를 사용한 보안 시스템을 지원하며 녹화한 비디오의 고화질 재생 성능을 보장한다.

데이터센터 구축용 최고급 드라이브가 필요 - WD 데이터센터
대기업이나 중소기업과 같은 회사 내 대규모 클라우드 시스템에 사용되는 하드 드라이브로 용도 및 용량, 기능에 따라 WD Re(고강도 응용 분야), WD Se(중간 강도 응용 분야), WD Ae(콜드 스토리지)로 구분된다.

소비자의 HDD 선택을 돕기 위해 라인업을 정비한 이번 개편에 대해 WD코리아의 조원석 지사장은 “WD는 단순한 스토리지 제조 회사를 넘어, 소비자가 최상의 환경 구축을 위해 적합한 드라이브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 기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모바일 디바이스가 만들어내는 데이터 폭증의 시대에 신뢰성 높은 맞춤형 스토리지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