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해즈브로와 스타워즈 제휴 이벤트
상태바
다음게임, 해즈브로와 스타워즈 제휴 이벤트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은 해즈브로와 제휴해 12월 7일부터 ‘스타워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의 대표 게임포털인 다음게임과 글로벌 완구 기업인 해즈브로 함께 진행하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다음게임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48명에게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등장하는 포스 광선검 3종, 밀레니엄 팔콘, 캐릭터 액션 피규어, 무선조종(R/C) 드로이드 BB-8 등 총 600만원 규모의 스타워즈 관련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추가로 약 400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다음캐시를 증정한다.

특히 제공되는 경품 중 무선조종 드로이드는 이번 스타워즈 에피소드에 새롭게 등장하는 드로이드 BB-8을 정교하게 재현한 로봇으로, 무선조종해서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유의 사운도도 실제와 같이 구현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음게임 신동위 팀장은 “개봉을 앞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해즈브로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벤트를 통해 다음게임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다음게임은 하나의 아이디로 RPG, 웹게임, 스포츠, 액션, 고스톱, 포커 등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게임 120종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포털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게임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