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구글플레이 ‘2015 올해의 게임’ 선정
상태바
갓 오브 하이스쿨, 구글플레이 ‘2015 올해의 게임’ 선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5.12.0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대표 개발작 ‘갓 오브 하이스쿨’이 구글 플레이를 빛낸 ‘2015 올해의 게임’ 부문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목) 구글 코리아의 발표에 따르면 한국 구글 플레이를 빛낸 ‘2015년 플레이 베스트 콘텐츠’의 게임 부문에서 갓 오브 하이스쿨이 2015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게임은 총 다운로드 수와 사용자 평점 등이 고려된 50종의 게임이 선정됐으며, 갓 오브 하이스쿨은 RPG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부문에는 뮤오리진(웹젠), 레이븐(넷마블), 히트(넥슨), 이데아(넷마블) 등 2015년을 강타한 대작 게임들이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인기 웹툰 IP를 활용해 모바일 게임 최초의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5월 21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현재까지 장기적인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턴제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받아 게임성과 개발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유저를 위한 소통 운영, 양질의 업데이트, 안정적인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선보인 iOS 버전 역시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작 모바일 RPG들을 제치고 최고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하는 등 구글 플레이 이상의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올해는 뛰어난 모바일 게임들이 다수 출시된 만큼 시장의 경쟁이 치열 했음에도 불구하고 갓 오브 하이스쿨이 2015년을 빛낸 최고의 RPG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를 빛낸 2015년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4일 유저 전원에게 영혼석 3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링크) 및 공식 페이스북(링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