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최신 DSLR 카메라 캐시백 이벤트 개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최신 DSLR 카메라 캐시백 이벤트 개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0.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는 10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니콘 DSLR 카메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시백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니콘 최신 DSLR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품별로 5만 원부터 최대 1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한 제품(KIT 포함)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고,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과 승인까지 받으면 된다. 10월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12월 21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및 승인을 받은 후, 이달 24일까지 캐시백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캐시백 대상 제품은 FX 포맷 ‘D810’, ‘D750’, ‘Df’, DX 포맷 ‘D7200’, ‘D5500’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올해 하반기부터 진행 중인 Focus on Full Frame은 고객에게 차원 높은 사진 생활을 제안하고 건강한 사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풀프레임 DSLR 카메라가 제공하는 압도적인 화질과 성능의 만족감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캠페인을 통해 카메라 시장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이 목적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