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GTX980Ti, 980, 970 구매하고 게임 쿠폰 받자
상태바
기가바이트 GTX980Ti, 980, 970 구매하고 게임 쿠폰 받자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10.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GIGABYTE 지포스 GTX980Ti, 980, 970 시리즈의 구매 고객에게 2015년 하반기 기대작,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 시즈’ 또는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 중 선택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BULLETS OR BLADES 디지털 다운로드 쿠폰’ 증정 행사를 지난 10월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게임채널 Uplay를 통해 등록 가능한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어쌔신 크리드 신디케이트’는 엔비디아의 최신 HBAO+와 PhysX 기술로 연기, 불꽃, 모닥불 등에 섬세한 디테일을 더해주며, 게임 내 이미지 품질을 높여주는 엔비디아의 안티앨리어싱 기술인 MFAA와 TXAA를 지원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GIGABYTE 지포스 GTX 980Ti, 980, 970 시리즈 전 제품군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래픽카드 구매 시 동봉된 게임 쿠폰의 코드를 http://redeem.geforce.com의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게임의 정식 출시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월)까지 진행되며, 한정 쿠폰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만약 10월 1일 ~ 10월 5일에 해당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 중 해당 쿠폰을 받지 못한 고객은, vga@jchyun.com으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영수증, 그래픽카드 시리얼 넘버를 보내면 확인 후 메일로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 (http://gigabyte.jchyun.com) 및 주요 PC 쇼핑몰의 행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