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교대에 직영 매장 오픈
상태바
젠하이저, 교대에 직영 매장 오픈
  • 강인숙 기자
  • 승인 2015.10.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 10월 7일 서초구 교대역 근처에 젠하이저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교대점은 대학로에 위치한 젠하이저 뮤직카페의 성공적인 런칭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직영매장이다. 이 곳에서는 교대역 부근의 많은 회사원 및 학생 등을 위한 젠하이저 대부분의 헤드폰 및 이어폰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동용 젠하이저 코리아 부사장은 "한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고,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젠하이저 교대점을 선보이게 됐으며, 이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젠하이저는 젠하이저 교대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당일과 8일 양일간, 선착순 총 100명에게는 젠하이저 PX 200-ll 모델을 20,000원(정가 99,000원)에 판매하는 스페셜 할인 이벤트 진행하며, 10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선착순 15명을 대상으로 젠하이저 인기 모델인 모멘텀 인이어, 모멘텀 온이어, 모멘텀 온이어 2.0, IE 80 등의 '1+1 행사'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10월 한 달간 7일동안 헤드폰·이어폰을 대여해주는 "무료 헤드폰 렌탈 서비스" 제공하며, 10월까지 매장 전체의 주요 제품에 한해 20% 할인 행사 실시한다. 더불어 25만원 이상 구매자에 한해 프리미엄 선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젠하이저 공식 블로그(http://sennkorea.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