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D5500 ‘EISA 어워드 2015’ 수상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D5500 ‘EISA 어워드 2015’ 수상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8.1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DX 포맷 DSLR 카메라 ‘D5500’이 유럽의 영상 및 사진 관련 시상식 ‘EISA(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 어워드’에서 유러피안 컨슈머 DSLR 카메라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D5500은 지난 4월 유럽의 영상 관련 상인 ‘TIPA(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어워드 2015’에서 베스트 DSLR 엔트리 레벨 부문에도 수상한 바 있다.

EISA는 유럽 20개국, 50여개의 관련 전문지가 연합해 설립한 단체로, 한 해 동안 유럽에서 발매된 제품 중에서 분야별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EISA 측은 D5500에 대해 “작고 가벼운 바디에 그립감이 뛰어나다”며, “터치가 가능한 멀티앵글 액정 모니터로 조작성을 높였고, 무선 인터넷으로 사진 공유까지 가능해 사진애호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카메라”라고 높게 평가했다.

ALL NEW 아빠카메라 D5500은 휴대성과 조작성, 높은 광학 성능으로 가족 단위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효화소 수 2,416만 화소의 광학 로우패스 필터를 제거한 니콘 DX 포맷 CMOS 센서와 화상 처리 엔진 EXPEED 4를 탑재했고, 감도는 ISO 100부터 ISO 25600까지 지원해 고감도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모노코크 구조(뼈대와 몸체가 하나로 이루어진 형태) 및 고탄성 탄소섬유 복합 소재 ‘세리보’(Sereebo) 채용으로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을 실현했다. 제품에 Wi-Fi가 내장돼 있어 촬영한 사진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 ‘Wireless Mobile Utility’ 앱을 설치하고 카메라와 연결하면, 모바일 기기의 화면에서 촬영 이미지를 확인하면서 원격 촬영도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8월 말까지 D5500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가 배터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www.nikon-image.co.kr/event_view.do?page=&idx=297&flag=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