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사 합작 이벤트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 두 번째 미션: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상태바
3사 합작 이벤트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 두 번째 미션: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8.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씨게이트, 벤큐

벤큐, 인텔, 씨게이트의 합작 이벤트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벤큐가 2주차 미션을 공개했다.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는 벤큐의 24인치, 27인치 형 아이케어 모니터와 인텔의 컴퓨트 스틱,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기기를 조합해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레시피를 다른 유저들에게 알리는 사용기 이벤트다. 8월 7일부터 시작돼 27일까지 각 주 별로 3차에 걸쳐 참여자를 모집해 매주 3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9명의 이벤트 당첨자는 각 주차의 호스트 브랜드가 제시하는 미션을 적절히 배합해 컴퓨팅 레시피를 작성해야 하며, 벤큐 모니터, 인텔 컴퓨트 스틱, 씨게이트 스토리지 기기를 모두 경품으로 받게 된다.

벤큐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두 번째 주차의 호스트 브랜드로, 참여자 미션을 미리 공개했다. 벤큐의 마케팅 담당자 이상현 팀장은 “이번 미션은 ‣기존 사용 제품과의 장단점 분석, ‣모니터 관련 태그, ‣우리 가족 눈 건강”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인텔의 컴퓨트 스틱, 씨게이트 스토리지와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의 차세대 디바이스를 조합했을 때의 갖는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가장 우선적인 선정 기준이 될 것이다. 모니터 특징을 기술할 때는 아이케어 기능을 부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면 더욱 좋은 컴퓨팅 레시피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를 만들어 주세요’ 이벤트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goo.gl/gSH4E6)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