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슈퍼 마리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닌텐도, ‘슈퍼 마리오 캠페인’ 실시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5.07.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슈퍼 마리오 게임 발매 30주년을 기념해 마리오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슈퍼 마리오 캠페인’ 이벤트를 8월 22일과 2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

슈퍼 마리오 캠페인 이벤트에서는 마리오 게임의 왕도라고 할 수 있는 ‘마리오 카트 7’,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를 비롯해 ‘마리오 테니스 오픈’, ‘마리오 파티 아일랜드 투어’,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리오 게임으로 미션에 도전해 스탬프를 모으는 스탬프 랠리가 준비돼 있다. 닌텐도 3DS 게임 외에도 마리오 포토존, 고리 던지기 게임, 마리오와 가위바위보 등 마리오를 주제로 한 다양한 놀이가 마련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8월22일(토)에는 특별 이벤트로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와 함께 하는 ‘마리오 카트 7’ 대회를 실시해 초등학생 최강자를 가린다. 본 대회에서 우승하는 어린이는 ‘New 닌텐도 3DS XL’을 우승 상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투니버스의 방송 프로그램 ‘소원의 섬 캐릭 아일랜드 3’에 출연해 ‘소원성취단’과 게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마리오 카트 7 무제한급 최강자전」도 함께 개최된다. 특히 이날은 캐릭 아일랜드 출연진 허준, 양세찬과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볼거리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7월 29일)부터 대회 사전 참가 모집을 실시하며, 상세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본 행사장에서는 9월 10일 발매 예정인 신작 소프트웨어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를 발매 전에 먼저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진행되는 무대 이벤트에 참가해 승리하는 사람은 ‘Super Smash Bros. for Nintendo 3DS’와 같은 날 발매되는, 게임 세계와 연동되는 캐릭터 피규어 마리오 amiibo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슈퍼 마리오 캠페인’ 이벤트는 8월 22일(토)과 8월 23일(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