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스와로브스키 액티브 크리스털 콜랙션 국내 최초 공개
상태바
필립스-스와로브스키 액티브 크리스털 콜랙션 국내 최초 공개
  • PC사랑
  • 승인 2007.07.2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스와로브스키 액티브 크리스털 콜랙션 국내 최초 공개

필립스와 스와로브스키의 첫 번째 공동 프로젝트인 ‘액티브 크리스털”(www.active-crystals.com)이 25일 저녁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와인바에서 진행된 론칭 행사를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 되었다.

액티브 크리스털은 세계적 전자제품 업체인 필립스와 크리스털 전문 기술로 스타일리시하고 매력적인 상품들을 발표해 왔던 스와로브스키가 이룩해낸 디자인에 대한 노력의 결정판으로 실버 메탈과 투명한 크리스털로 된 총 8개의 USB 메모리 키와 이어폰으로 구성되어있다.

디자인과 최신 기술이 진정으로 공존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 이번 액티브 크리스털 제품 군은 음악과 빛, 시와 정밀함, 예술과 기술의 융합으로 필립스와 스와로브스키가 고객들의 감각을 일깨우기 위해 어떻게 힘을 모았는지 보여주고 있다.

AV 및 주변기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전자제품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필립스와 세대를 이어가는 장인 정신으로 독보적인 크리스털 전문 기술과 주얼리와 홈오부제에 있어 수준 높은 제품을 구현해 내는 국제적 명성을 가진 스와로브스키와의 이번 만남은 최신 유행의 혁신적인 명작을 창조하기 위한 이상적인 파트너 이다.

이번 액티브 크리스털 제품은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스와로브스키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필립스의 전문성을 발현시켰다. 액티브 크리스털(Active Crystals) 컬렉션은 2007년 8월부터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 소매점,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Active Crystals 소개]

기술, 스타일, 단순함

집 혹은 사무실, 지하철에 앉아서 아니면 해변에서 쉬면서 음악을 들을 때, Space, Icon, Mirage, Amazone으로 이루어진 4가지 새로운 이어폰 “액티브 크리스털(Active Crystals)”은 고객이 럭셔리한 편안함 속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Space 는 명품의 은은한 형태로 잘 깎은 크리스털이 귀에 딱 맞는 헤드폰의 실버 메탈에 매치되어 있다.

한편 Icon 은 잘 깎은 크리스털의 돔으로 강조된다. 20그램 이하로 무게가 가벼우며 우아하고 투명한 은색 섬유 케이블로 세팅 된 이어폰은 편안한 고무 패드와 조화를 이룬다.

Mirage 를 통하여 필립스와 스와로브스키는 우아함과 혁신의 격조를 높였다. 귀 주변에 딱 들어맞는 이어폰은 고무 쿠션을 덮은 타원형의 크리스털 나벳으로 장식되어 있다.

하이 테크 주얼리 작품인 Amazone 목걸이는 실버 메탈릭 비즈로 만들어져 있고 자석 실린더로 마감되어있다. 한쪽 면에 있는 걸쇠에 가벼운 MP 3 플레이어를 걸 수 있고, 다른 쪽면은 실버 메탈과 잘 깎은 크리스털로 된 2개의 헤드폰을 특징이다.

작업하고 있는 모든 파일을 저장하기 위한 USB 메모리 키 Heart Ware 과 Heart Beat 는 감각 있는 펜던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버 코드로 연결되어 있는 키는 광택 나는 실버 메탈로 하트 모양이고 비대칭 면을 가진 크리스털과 연결되어 있거나 스와로브스키만의 Ceralun™ 기술로 만들어진 크리스털로 장식된 메탈에 연결되어 있다. 하트를 열면 각각 1 기가바이트의 용량을 가진 기본적인 키가 있어서 250 곡의 노래 혹은 1000장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뛰어난 상상력과 1기가바이트의 용량을 특징으로 하는 Lock In 과 Lock Out 메모리 키는 열쇠 고리나 지갑의 고리 등에 쉽게 채워지도록 고안되었다. 실버 메탈과 크리스털이 결합 되어 있는 이 USB메모리 키는 진정한 명품이며 실버 메탈과 크리스털을 결합하여 세련된 디자인으로 태어났다.

Lock In의 원통모양의 몸체는 잘 깎은 사각형 크리스털로 덮여있고, Lock Out은 Ceralun ™ 크리스털로 장식되어 있다. 케이스에서 키를 꺼내려면 원통의 한 쪽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정보의 보관과 안전을 위해, 4개의 모델은 모두 사용자 비밀번호로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