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격전차 for Kakao', 원스토어·카카오 게임샵에서 만나자
상태바
'돌격전차 for Kakao', 원스토어·카카오 게임샵에서 만나자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6.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캐주얼 슈팅 RPG(역할수행게임) ‘돌격전차 for Kakao’를 ‘원스토어’와 ‘카카오 게임샵’에서 출시한다.

‘돌격전차 for Kakao’는 최근 최대 6개의 팀을 구성해 플레이할 수 있는 ‘그랑프리 모드’와 구미호 컨셉의 ‘린’과 벌레 여왕 ‘소니아’ 등 새로운 조합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6종, 14번째 지역인 ‘결전의 탑’이 추가됐다.

이번에 ‘돌격전차 for Kakao’를 출시하는 ‘원스토어’는 이동통신 3사(KT, LG유플러스, SK플래닛)가 공동으로 개발한 앱·게임 통합 마켓이다. 통신사 스토어마다 따로 관리되던 평점, 리뷰, 랭킹 등이 통합 제공되며, 통신 3사의 공동 캐시백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카카오 게임샵’은 카카오톡에서 직접 운영하는 게임 유통 채널로 유저들이 ‘카카오 게임샵’에서 다운 받는 게임은 레벨, 장비 등이 그대로 유지 된다. ‘카카오 게임샵’에서 다운받은 게임을 결제 할 때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 받고, 적립 받은 10%는 카카오 게임샵에 입점해 있는 모든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4:33’은 ‘원스토어’와 ‘카카오 게임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격전차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rushta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