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블로그 서포터즈 10기 모집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서포터즈 10기 모집
  • 우민지 기자
  • 승인 2015.05.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사진과 카메라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 서포터즈 10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오늘(11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는 블로그 서포터즈 10기는 평소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블로그를 운영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합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는 미션 수행을 위해 인스탁스 미니필름이 제공되고 매월 활동기간 중 우수 활동자 시상 및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종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베스트 우수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인스탁스 해외 출사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지난해 ‘후지필름 블로그 서포터즈 9기’는 나만의 인스탁스 활용법 제안 등 이색적인 미션 수행과 감성 UCC 컨텐츠 제작 활동 등과 최종 우수 활동자 3명은 3박 4일간 일본 도쿄 여행과 인스탁스 출사 활동 등에 참여했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담당자는 “10기 모집을 맞은 한국후지필름 블로그 서포터즈는 아날로그 대표 감성 아이템인 인스탁스와 사진을 좋아하는 모든 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매년 인기가 높다”며 “평소 사진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