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G4’ 글로벌 런칭
상태바
LG전자, ‘LG G4’ 글로벌 런칭
  • 우민지 기자
  • 승인 2015.04.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한국시간 기준), 전세계 6개국 동시 공개행사 진행

 

 

 

 

 

 

 

 

LG전자가 6개 주요국가에서 전략 스마트폰 ‘LG G4’를 공개했다. ‘G4’ 공개행사는 미국, 영국, 프랑스(이상 현지시간 28일), 싱가포르, 한국, 터키(이상 29일)에서 24시간 내에 국가별 릴레이 방식으로 열렸다.

LG G4는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 ‘G시리즈’ 4번째 모델이다. G4는 G3보다 80% 빛을 더 받아들일 수 있는 F1.8 카메라 렌즈와 눈으로 보듯이 정확한 색을 표현하는 ‘IPS QHD 퀀텀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UX 4.0’은 사용자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LG전자만의 인간 중심 UX 철학을 반영했다.

LG전자는 G4를 29일 한국시장에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하고, 역대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많은 전세계 180여개 통신사에 순차 공급한다. 국내 출시 가격은 82만 5천원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G4는 LG전자의 브랜드 슬로건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라며, “최상의 비주얼 경험과 인간 중심의 사용자 경험을 담은 아날로그 감성의 G4를 보고 그 위대함을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G4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년 이내 액정 파손 시 무상으로 액정을 교환해 주는 등 ‘더블 케어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진행한다. G4 사용자는 충격에 강한 슬림 아크 디자인과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으로 두 번 케어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