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G-Class 700 RGB 케이스 출시

2019-08-16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를 유통하는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엣지 있고 화려한 RGB 스펙트럼 바 를 적용한 ‘G-Class 700 RGB’ 케이스를 출시했다.

다크플래쉬 G-Class 700 RGB 케이스의 전면 RGB 스펙트럼 라인은 컨트롤 버튼을 통해 다채로운 LED 모드와 7색 단일 LED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후면 오로라 스펙트럼 RGB 쿨러와 연동되어 일체감 있는 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어 몽환적인 튜닝 효과를 더해주며,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를 소등하여 수면 환경 등에서 방해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은 측면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갖춘 동시에 내부 튜닝 및 부품 동작 체크에 용이하며 ATX부터 ITX까지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최대 365mm까지 장착을 지원하고, CPU 쿨러 높이는 최대 167mm까지 지원하는 등 부품 호환성 또한 우수하다.

강력한 쿨링 솔루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전면부 120/240/360mm, 상단부 120/240mm의 다양한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통해 수냉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빠른 컴퓨팅 환경을 위한 SSD(최대 4개) 및 HDD(최대 2개)를 설치할 수 있으며, 고성능 시스템 구성할 수 있도록 내부 디자인이 설계되어 있다.

상단 I/O 인터페이스로는 USB 3.0 1개, USB 2.0 2개로 총 3개의 USB 포트를 적용해 다수의 USB 포트를 사용하는 유저 편의성을 높였으며, 먼지 유입 방지 멀티미디어 포트 고무 커버를 기본 제공한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G-Class 700 RGB 모델은 엣지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RGB 튜닝 요소를 플러스했으며 탁월한 확장성과 편의성, 쿨링 퍼포먼스를 가진 RGB 튜닝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