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4월 1주차 스마트모빌리티 인기순위 BEST10 공개

2018-04-03     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100여 개의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중 현재 판매량이 가장 높은 인기 제품의 순위를 공개했다.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는 4월 1주차 현재 베스트 인기순위 BEST 10에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에스크마이 스파이 X03’등이 포함됐으며, 자세한 순위는 아래와 같다.

<주간 인기 베스트 10 스마트모빌리티>

1. 로드엔진 ‘R7’

2.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3. 로드엔진 ‘R5’

4. 어반나인I 초경량 전동킥보드

5. 할리 전동스쿠터

6. 로드엔진 ‘R3’

7. 넥스트 드라이브 제로2 알로이

8. 그린라이더 GR-1000

9. 로드엔진 ‘R9’

10. 레드윙블랙 전동퀵보드

특히 지난 3월 말 예약판매를 시작한 로드엔진 시리즈가 순위 합류와 동시에 스마트 모빌리티 부문 1위에 등극했다는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1위로 올라선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7’은 대리기사와 같이 킥보드를 주된 이동 수단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두 발을 나란히 올릴 수 있는 넓은 발판과 부드러운 주행감을 자랑하는 튜브타이어가 탑재된 고급형 전동킥보드다.

또한, 로드엔진 R7에는 전륜과 후륜에 쿼드 서스펜션(스프링)이 사용됐다. 따라서 충격 흡수율이 매우 우수해 보다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으며 제동력이 우수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하는 등 안전하게 설계돼 인기가 매우 좋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X자형 디자인의 전기자전거 ‘애스크마이 스파이 X03’은 2위에, 약 9kg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전동킥보드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던 ‘어반나인I’와 ‘넥스트 드라이브 제로2 알로이’는 각각 4위, 7위에 안착했다.

이 외에도 5위를 차지한 최대 출력 1000W의 남성미 넘치는 할리 전동스쿠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순위를 차지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