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바팀, 2.4A 미니 및 3.4A 듀얼 차량용 충전기 출시

2016-11-08     조은혜 기자

미쓰비시 자회사이자 글로벌 PC/모바일 주변용품 전문 브랜드 버바팀이 2.4A 출력의 미니 차량용 충전기와 3.4A 출력의 듀얼 차량용 충전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2.4A 미니 차량용 충전기는 자동 조절 IC가 내장돼 연결된 장치에 맞는 최적의 전류를 찾는 기능이 특징이다.

전압은 12-24V 범위에서 자동으로 조절되며, 차량의 종류나 연결하는 장치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트 부분의 LED 상태 표시등으로 장치의 작동 여부를 간편하게 알 수 있고, 과전압, 과충전 등을 예방하는 다중 보호 회로로 안전한 충전도 보장된다. 하이글로스 케이스의 이 제품은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된다.

3.4A 듀얼 차량용 충전기도 자동 조절 IC가 내장됐으며 전압 역시 12-24V 범위에서 자동으로 조절 돼 사용하는 차량의 종류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버바팀에 따르면 두 개의 포트는 동시에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뛰어난 호환성을 가지므로 다양한 제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포트 부분의 LED 상태 표시등으로 장치의 작동 여부를 간편하게 알 수 있고, 과전압, 과충전 등을 예방하는 다중 보호 회로로 안전한 충전도 보장된다. 2.4A 미니 차량용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블랙 컬러 한 가지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