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시원한 USB 냉장고

덥다! 더워~

2015-07-17     injoingan
 
 
USB 냉장고,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 한잔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굉장히 더워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더욱 더울것이라고 해서 더위를 싫어하는 분들은 초긴장 상태인데요.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분들이라면 컴퓨터 열기까지 더해져 이중고를 당하고 있을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PC의 USB 포드를 이용한 악세서리들을 사용하는데 여름에는 USB 선풍기가 큰 인기입니다. 더불어 주목받는 제품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USB 냉장고 입니다.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보면 시원한 음료가 생각날때가 있습니다. 사무실 탕비실에 가면 냉장고가 있기는 하지만 거리가 있다보니 왔다갔다 하면 눈치가 보일 수 있지만 USB 냉장고를 이용하면 자신만의 음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냉장고의 용량은 330ml 캔음료가 2개 들어갈 사이즈입니다.
 
 
 
 
 
 
윈도우XP 지원에 드라이버가 없어도 된다는 문구들이 보이지만 다 무시하고 그냥 USB 포드에 꼽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마치 진짜 냉장고와 흡사한 제품이 나타납니다.
 
 
 
 
 
 
와우! 생긴건 정말 냉장고 같이 생겼습니다. 양문형은 아니지만 서랍이 있는 디자인이네요.
 
 
 
 
 
 
작고 깜찍한 사이즈로 크기는 8 x 24cm입니다.
 
 
 
 
 
 
실버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지만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나름 대형 냉장고하고 하는군요.
 
 
 
 
 
 
냉장고 도어를 열어 보았습니다. 잠금장치가 있지 않아서 열고 닫는게 살짝 부실해 보입니다.
 
 
 
 
 
 
냉장과 온장 두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일반 냉장고와 같이 냉기를 뿜어주는 것이 아닌 내부 스테인레스에 냉기와 온기를 넣어 제품에 냉기를 전도시켜 시원하게 해주는 방식입니다.
 
 
 
 
 
 
경첩부분이 플라스틱이라 내구성은 떨어져 보입니다. 힘을 가하거나 자주 사용하게 되면 언젠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후면을 살펴보면 USB 전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펜이 달려있어서 온도조절할때 작동하게 되는듯 합니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패킹이 되어 있고 통풍구도 있네요.
 
 
 
 
 
 
전원 공급은 USB 케이블을 이용하게 되는데 차량용으로 사용해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USB 케이블 중간에는 컨트롤러가 달려 있어서 냉장과 온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에는 작동 LED가 있어서 작동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름엔 냉장으로 시원한 음료를 이용하고 겨울엔 온장으로 따뜻한 음료를 즐길 수 있을것 같네요.
 
 
 
 
 
 
커피와 콜라를 좋아하는데 USB냉장고 문을 살짝 열고...
 
 
 
 
 
 
무더운 여름, 시원해진 커피를 즐겨 봅니다.
 
 
 
 
 
 
맥주 캔도 들어가는데 시원하게 캔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음주하면 안되지만...
 
 
 
 
 
 
병음료도 시원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원한 음료나 따뜻한 음료를 자주 드시는 분이라면 책상 한편에 비치해 놓고 사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사무실에 출근했는데 누군가 나를 위해 음료를 넣어두었다면....? 기분이 무척 좋겠죠? 원산지를 중국이며 작동은 잘 되지만 내구성이 의심스러운 제품이긴 합니다. 발열 제품이라 화제의 위험도 있을수 있으니 자리에 있을때만 작동시키는 것이 안전에도 좋을것 같네요. 책상 위에 냉장도 하나 들여놓으세요. 재미난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