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실시간 레이드'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몬스터 길들이기, '실시간 레이드' 사전예약 시작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간 레이드'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실시간 레이드'는 최대 4인의 이용자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 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친구들과의 협업·전략을 통해 거대한 용을 빠르게 처치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다.

특히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이용자들과의 활발한 대화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레이드 파티 전용 채팅방 및 이모티콘 기능을 제공해 이용자간 친목 도모의 장으로도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5월 중 '실시간 레이드'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며, 업데이트 전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안드로이드 버전 http://goo.gl/v6M3QT, iOS버전 http://goo.gl/ZrhUuJ)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NE3Cht)를 통해 사전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 ‘7성 몬스터’를 지급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카카오 친구 3명 이상에게 알리면 수정 5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한 단계 더 수준 높은 모바일 RPG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실시간 파티 플레이라는 신규 시스템을 도입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이용자들에게 알리고 풍성한 혜택도 제공하기 위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