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와 실시간 연동하는 앱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상태바
리니지2와 실시간 연동하는 앱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리니지2 어시스트’를 출시한다.

온라인 게임 리니지2를 지원하는 모바일 앱 리니지2 어시스트는 온라인 게임 리니지2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실시간 연동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정보 확인부터 판매, 우편, 낚시 등 게임 내 콘텐트를 바로 검색할 수 있다. 하루 동안 모은 게임 머니(아데나)와 경험치 등을 ‘일일 보고서’ 형식으로 조회하는 기능도 있다.

이외에 ▲레이드(Raid, 대규모 사냥) 보스 몬스터 등장 알림 기능 ▲희귀 경매 등 거래 현황 검색 기능 ▲혈맹 현황 및 친구 접속 여부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리니지2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어시스트 젬)를 얻을 수 있다. 어시스트 젬을 모아 모바일 앱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5월 2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앱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l2mobilepushapp)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