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무협 RPG '신기행' 7.1버전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이펀컴퍼니, 무협 RPG '신기행' 7.1버전 업데이트 실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이 오는 22일 7.1버전 ‘연옥천관의 시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행'은 신규 던전 ‘연옥천관’과 ‘장비 융혼 시스템’, 제9단계와 제10단계 ‘날계’를 추가했다.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 난이도 높은 던전을 공략하고자 하는 유저들의 욕구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개성을 뽐낼 캐릭터 패션 2종과 아기 패션 4종을 추가한다.

우선 15층으로 구성된 신규 던전 ‘연옥천관’은 캐릭터 레벨이 70 이상 도달할 경우 참여가 가능한 던전으로 난이도 높은 몬스터를 공략해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장비 융혼’ 시스템은 장비 강화 기초에서 특수한 도구를 소모해 강력한 장비로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캐릭터 레벨이 70이상 도달 시 해당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신기행'은 이와 함께 제9단계 ‘날계’와 제10단계 ‘날계’를 추가해 능력치 향상은 물론 자신의 캐릭터를 화려하게 꾸밀 수 있게 되었으며, 이와 함께 ‘미래의 스타’, ‘오색찬란’ 등 다양한 패션도 추가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신기행의 이번 7.1버전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기행'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inkih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