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20만 돌파 '더 킹', 신규 포스터 공개!
상태바
사전등록 20만 돌파 '더 킹', 신규 포스터 공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더 킹-고결한 기사도(이하 더 킹)의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했음을 알림과 동시에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오는 2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액션과 기사들의 판타지 세계관이 돋보이는 왕좌의 RPG ‘더 킹’은 횡스크롤 모바일RPG에서 즐길 수 있는 사상 최고수준의 타격감과 고퀄리티의 그래픽, 끊임없이 이어지는 무한 콤보의 기사도 스킬과 ‘더 킹’에서만 즐길 수 있는 파트너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더 킹’은 신규 포스터 이미지 공개를 통해 블러드 결사단의 침략에 맞서 아더왕의 권좌를 수호하고 세계평화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난 다양한 기사들과 게임의 세계관 속 판타지를 미리 만나볼 기회도 마련했다.

오늘 공개된 신규 포스터는 ‘가장 고결했던 기사들의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잘 표현해 주는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강직하고 곧은 의지가 풍기는 기사도 캐릭터 외에도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 킹’은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인 루비 200개와 20만 골드, 소탕 보석 150개와 무지개 수정 50개를 100% 증정하며 곧 출시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4399KOREA 관계자는 “곧 출시되는 더 킹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더 킹의 세계관과 판타지가 잘 표현된 신규 포스터 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 킹’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bgHi0t)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thek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