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오는 28일 출시..모델은 예능대세 강균성
상태바
'뮤 오리진', 오는 28일 출시..모델은 예능대세 강균성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이 오는 28일 출시된다.

오는 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동시 시작되는 게임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접속할 수 있으며, 웹젠은 이후 시간을 두고 iOS기기로 게임서비스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뮤 오리진’ 정식서비스는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오리진’의 광고화보 및 TV 광고 모델로 최근 예능프로그램의 대세로 떠오른 가수 ‘강균성’을 섭외해 촬영을 마쳤으며, 강균성의 재기발랄한 이미지를 내세워 ‘뮤 오리진’을 알릴 예정이다. 해당 TV 광고는 ‘뮤 오리진’의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께 방영된다.

또한, ‘뮤 오리진’의 목소리 연기에는 국내 정상급 성우들을 기용하면서 해당 게임의 게임성을 한층 높이며 게임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웹젠은 게임 런칭을 기념해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4환생’에 도달한 1천 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구성된 10만 원 상당의 ‘뮤 오리진’ 한정 고급 패키지를 선물한다.

한편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 및 게임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신청 이벤트’는 서비스 시작 전인 오는 27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뮤 오리진’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 혜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젠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는 게임 이미지 및 게임 동영상 등의 게임 정보와 간략한 일정 등을 사전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