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SNG '삼국지맹장전' 홍보영상 완전판 공개
상태바
전략SNG '삼국지맹장전' 홍보영상 완전판 공개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홍보영상 완전판을 공개한다고 오는 21일 밝혔다.

‘삼국지맹장전’은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가 참여한 풀 보이스 지원으로 삼국지연의 속에 등장하는 140여 명의 장수 캐릭터를 실감 나게 만나볼 수 있는 최초의 삼국지 전략 SNG로, 특히 120여 개에 이르는 전투 방법을 즐길 수 있는 ‘천하통일모드’를 통해 끊임없는 전략플레이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금일 공개한 1분 7초 분량의 신규 홍보영상은 ‘삼국지맹장전’에서 즐길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장수 스킬과 다양한 병종을 통한 전략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으로, 특히 120여 개의 지역으로 나뉜 영토를 차지하는 ‘천하통일모드’의 광범위한 맵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의 대표는 "성우들의 매력적인 음성이 돋보이는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영상을 통해 삼국지맹장전에서 느낄 수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와 약탈의 재미를 감상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신규 홍보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__2cqrEdO5I)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153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