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X RPG '블레이드오브갓', 서버전 전투 이벤트 진행
상태바
IMAX RPG '블레이드오브갓', 서버전 전투 이벤트 진행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IMAX 액션 RPG ‘블레이드오브갓'의 첫 번째 ‘크로스서버전’을 진행한다.

압도적 스케일의 IMAX RPG ‘블레이드오브갓’이 한 층 거대해진 스케일과 치열한 전투, PvP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크로스서버전’은 3일간 각 서버의 선발전을 진행한 후, 서버를 대표하는 유저 8명씩을 선출해 크로스서버 간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선발전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22시부터 23시 전쟁 서버를 통해 진행하는데, 유저들은 하루에 20회까지 도전할 수 있고, 유저들은 선발전에서 승리 시 3000금화와 5명성, 패배 시 1000금화와 2명성을 얻을 수 있으며, 승패와 상관없는 특별보상 및 최종 랭킹에 따른 풍성한 아이템도 대거 받아볼 수 있다.

이후 선발전을 통해 가려진 각 서버 8명의 유저들은 선발전이 종료된 바로 다음 날인 오는 20일부터 매일 밤 20시, 21시 두 번에 나눠 서버 간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최종랭킹 및 절개랭킹, 축복보상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서버전을 통해 최강자로 선정된 유저가 속한 서버원 전원에게는 대량의 핑크다이아가 주어지고, 성혼 각인 시 여신의 아이콘이 최강자 유저의 아이콘으로 변경되는 등 지금까지 진행된 이벤트 중 가장 큰 규모로 실시될 계획이다.

‘블레이드오브갓’은 ‘크로스서버전’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블오갓 크로스서버전 1등 우승자를 맞춰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크로스서버전’ 각 서버당 8명의 본선 진출자 중 예상 우승자를 투표하면 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핑크다이아 100개를, 정답자에게는 체력약 2개와 핑크다이아 300개를 증정한다.

박미란 라인콩코리아 지사장은 “블레이드오브갓이 유저분들께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전에 없는 거대한 스케일의 서버전 전투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벤트를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크로스서버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블레이드오브갓’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kbl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