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모바일 게임의 끝판왕 'SD건담 슈터' 출격!
상태바
건담 모바일 게임의 끝판왕 'SD건담 슈터' 출격!
  • 김예진 기자
  • 승인 2015.04.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 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정통 건담 슈팅 액션이 출격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슈터’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D건담 슈터’는 지금껏 선보였던 건담 모바일 게임 시리즈 중 최초로 ‘건담G의 레콘기스타’의 유닛까지 등장하는 등 건담 모바일 게임의 최신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진행했던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슈팅 액션과 SD 건담의 마니아들이 대거 몰리면서 신청자가 10만 명이 넘어서는 등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낳고 있다.

이 게임은 오펜스, 디펜스, 팔로잉 등 세 가지 플레이모드와 함께 특화된 스테이지로 단순 슈팅 액션 게임을 넘어 짜릿한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는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의 뛰어난 그래픽은 그대로 살리면서 스마트폰 게임에 최적화된 UI로 거부감 없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 고유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SD건담 슈터’ 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shooter)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dgn.shooter/video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SD건담 슈터는 최신 애니메이션인 ‘건담G의 레콘기스타’의 G셀프, 몬테로 등의 유닛까지 등장하는 등 많은 건담 마니아들을 즐겁게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